본문 바로가기
짧고 간단한 _ 맛집 나눔

맛집 나눔_ 동인천 스시민 / 카페 아네오모-네

by MSTAR_역마이미미 2021. 9. 21.
728x90
반응형
SMALL


여러분 추석이 시작됐습니다!!!!!

소리 벗고 팬티 질러!!!!!!!! 꺆!!!!

저는 그래서 주말 내내
먹부림도 하고 드라이브도 했는데요 :>
간단하게 다녀온 곳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남자 친구를 만나서
인천의 깊은 역사를 지닌 곳
동인천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동인천은 신포 닭강정부터 시작해서
차이나타운 등 유명한 곳이 많지만
모두들 아시다시피
그 지역 토박이들은 유명한 곳에
잘 방문하지 않죠 ^.^...ㅋㅋㅋㅋ
대신 저는 동인천에서 제일 좋아하는
회전초밥집 스시민에 방문했습니다!

일단 초밥은
한 접시당 1700원! 금색 접시가 3400원으로
가격대에 비해 퀄리티가 높아서
항상 가면 웨이팅이 있는 맛집입니다.


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새우계란초밥
소고기초밥ㅜㅜ💕
소라초밥

성게알초밥

아귀간초밥




역시나 이번에도 맛있게 식사를 끝마치고
동인천은 오래된 목조주택으로 된
카페들이 많아요 ~!
그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카페
아네모오-네를 갔습니다!
카페 분위기는 옛날 경성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예요 :)
저는 배가 불러서 디저트를 먹지 않았지만
디저트가 너무 예쁘고 케익이 커가지고
다음에 친구들과 와서 1인1케익을 할 작정입니다!



사실 맛집 공유라지만;
저는 먹는 게 급급해서
사진을 잘 못 찍습니다 ㅠ_ㅠㅋㅋ
하지만 방문하시게 된다면
후회는 없을 완벽한 맛집과 좋은 카페입니다 :)


부족한 제 글을 봐주셔서 오늘도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