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고 간단한 _ 맛집 나눔

밀키트 추천 / 기승전골 !

by MSTAR_역마이미미 2021. 9. 3.
728x90
반응형
SMALL

 

내가 좋아하는 먹방 유튜버 상윤쓰!

(이름이 기억이 안 나서

또라이 먹방 쳤더니 나왔다;;)

상윤쓰의 먹방을 좋아하는 이유가

처음에는 Q&A영상을

보고 굉장히 선하고

긍정적인 사람이라 호기심이 갔었고

 

그 후로는 먹는 모습이

또라이 같기도 하고ㅋㅋㅋ

싫은 건 싫다 좋은 건 좋다 명확하며

억지로 먹지 않는 모습이 좋아서

보기 시작했다.

 

그중 한 먹방 영상을 보고

나는 그만 홀린 듯 주문을 하고 말았는데..

https://youtu.be/-YX_rSjCexE

 

바로 부산의 줄 서서 먹는 유명 맛집

기승전골의 대창 전골을 먹는 영상을 보고

상윤쓰가! 맛있다면! 맛있는거야아아!

하면서 주문을 하였다.

 

그렇게 주문한 지 이틀 만에 키트가 도착!

 

일단 이게 2~3인분 기준인데

양이 정말 많다.

 

그리고 추가로 분모자면와 우동사리를

주문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분모자는 결국 넣지 못했다;

(조만간 나의 짜장 떡볶이 키트에

넣어 먹어줄 예정이다 츄베릅!)

 

 

만드는 법도 친절하게 나와있고,

조리법도 너무나 간단했다.

(라면 끓이는 것만큼 쉬웠다!)

 

 

고기류는 오겹살에 순대

그리고 메인 대창까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고

포장도 꼼꼼하게 돼있었닷

 

 

안의 내용물인 야채도

신선하고 양도 많고!

정말 2~3인분이 맞는 건가...?

 

 

아무튼 바로 요리 시작!

 

 

크흐

지글 보글 끓이고

우동사리도 넣어주고..

만드는 법도 간단하고

시간도 오래 안 걸리는데

기다리는 동안

내 마음만 복잡하고 조급해졌었다 :Dㅋㅋ

 

 

 

 

그렇게 짧은 시간을

억겁의 시간같이 견디며

맛있게 끓인 대창 전골!

 

여기부터 후기!

 

대창은 역시나 쫠깃하고

전체적으로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았다.

그리고 고기양도 푸짐했고

순대도 순댓국으로

팔아도 될 만큼 퀄리티가 좋았다.

양념도 칼칼하니 좋았고

술안주로 너무나 좋은 밀키트였다.

 

 

 

배송 : ★★★★★ (빠른 배송)

조리법 : ★★★★★ (최고 간단)

맛 : ★★★★☆

양 : ★★★★★

재구매 의사 : ★★★☆☆

 

 

재구매 의사가 낮은 이유는..

느끼한걸 잘 못 먹는다

대창 전골이라 그런지

어쩔 수 없이 조금은 느끼하다.

 

아무튼 가족들과

도란도란 즐거운 저녁식사를

가질 수 있게 해 준

기승전골 밀키트에게 감사합니다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