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고 간단한 _ 맛집 나눔

회기역 / 고황24시뼈다귀해장국감자탕, 빙고

by MSTAR_역마이미미 2021. 9. 6.
728x90
반응형
SMALL

 

예전에 유퀴즈를 보다

유재석님이 경희대 근처

뼈찜을 드시는 장면을 보고

군침을 질질 흘렸었다.

 

그런데 간절히 바래서 그런지

이번 친구 생일 때

회기역 근처 그 뼈찜을

먹을 기회가 생겼고

드디어 어제 방문을 했다!

 

위치는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 1길 8-16이고,

회기역 1번 출구에서 700m 정도의 거리이다.

 

우리는 도착하자마자

뼈찜 소 (26,000원)에 당면을 추가해서

주문했고 음식이 금방 나왔다!

 

 

음.. 사진을 정말 못 찍는다

하지만 맛은 보장한다!

 

친구들이 멀리서 오다 보니

회기역은 다신 못 오겠다 했었는데

이 뼈찜 때문에 한 번은 더 올 수 있겠다고 했던

진짜 엄청난 맛집이다.

 

양도 많고

뼈찜도 부드럽게 잘 발라지고

양념도 적당히 달고 맛있고

대환상의 맛이었다.

친구들과 허겁지겁 먹고

한국인이라면 '볶음밥'은 필수

 

 

고슬고슬한 밥에

뼈찜 양념으로 볶음밥을 만드니

배가 불러도 입에 계속해서 들어갔다.

가까이만 있었으면

매주 가고 싶은 맛집이었다

 

 

다 먹고 난 뒤

여름이 가기 전에

빙수를 먹어줘야 한다며

근처 빙수집을 찾다가

체인점보단 회기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빙수집을 찾았다!

 

주소는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4길 73 1층

 

외관은 좀 허름했지만

솔직히 설빙보다 맛있다!

기본 얼음이 너무너무 맛있는 빙수

가격도 착하다 : )

 

 

일단 기본 빙수인 우유빙수!

우유의 고소한 맛도 잘 나고

연유를 넣어서 갈으셨나?

맛있게 달고 팥도 직접 만드시는지

팥알이 잘 살아있는 데다

많이 달지 않아서 우유빙수랑 찰떡이었다

 

 

 

이건 초코빙수!

나는 초코빙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여기 초코빙수는 쌉쌀한 초코를 사용하는지

많이 달지 않아서 호로록 잘 넘어갔다.

아몬드 슬라이스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도 좋은 빙수였다 : )

 

아아-

이렇게 행복한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즐거운 주말을 마무리했다.

회기역에 맛집이 너무 많아서

조만간 또 오고 말것이다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