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벽 _ 별을 보며

새별 _ 별 / '감사함'을 시작할 수 있는 Youtube 채널!

by MSTAR_역마이미미 2021. 8.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매일 아침 일어나 '감사함'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던,

이 습관을 가지게 한 시작은

유튜브를 통해서였습니다.

 

원래 저의 생활은

유튜브를 통해 먹방도 보고

사람들 살아가는 이야기도 듣고

많이 배우기도 하면서

동시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도 하는

양날의 검 같은 매체였는데요.

 

우연히 본 유튜브 채널 덕분에

'시크릿'에 대해 다시 한번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시크릿으로 시작한 관심은

리얼리티 트랜서핑, 왓칭, 더 해빙 등등

여러 가지 책으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알고리즘을 통해

시크릿에 관련된 더 많은

영상들을 습득하면서

시크릿의 본질인 '감사함'을

매일 실행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 )

 

제가 추천하고 싶은 채널 중 하나는

'마인드풀tv' 입니다.

 

 

'마인드풀tv'는

우연히 본 영상을 시작으로

갑자기 빨려 들어가듯

보기 시작한 채널인데요

 

마음을 흘려보내는 법부터

내가 원하는 소원을

이끌어내는 법 까지

어찌 보면 허무맹랑한 이야기라

생각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이야기들을

받아들일 수 있었던 것이

제게 이런 기적 같은 순간들이

종종 있었기 때문에

마인드풀tv에서 말하는 얘기들의

내용들이 이해되더라고요

 

그리고 이 영상을 시작으로

여러가지 마음수련에 관련된

영상을 배울 수 있게 된 것이

제가 유튜브에게

제일 감사하는 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 )

 

마음이 고되거나 지칠 때

한번쯤 가볍게 보시기 좋은

영상이라 생각됩니다.

 

 

오늘 하루도 걸음마다

감사함을 새길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